fnctId=bbs,fnctNo=475
- 글번호
- 112169
하계방학 기간 중 전산 서비스 이용 중단 안내(제증명 발급 불가)
- 수정일
- 2025.08.13
- 작성자
- 학사지원팀
- 조회수
- 851
- 등록일
- 2025.08.13
전시설비 안전진단 실시 및 수변전설비 개선공사로 인한 교내 전체 정전,
디지털정보처 중요 전산장비 환경개선 작업으로 주요 서비스 이용이 중단됨을 안내드립니다.
1. 서비스 중단일정 : 2025.08.15(금) ~ 2025.08.17(일)
2. 이용 불가 : 학교 홈페이지, 학사행정시스템, 포털시스템, 사이버캠퍼스, 제증명 발급(인터넷 및 키오스크)) 등
- 교내외 장소에서 인터넷 및 학교 전산 서비스 이용이 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