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글번호
- 113110
[필독] 2025 2학기 노트북지원금 신청 안내
- 수정일
- 2025.09.12
- 작성자
- 컴퓨터공학과
- 조회수
- 1157
- 등록일
- 2025.09.12
IT대학 2025-2학기
컴퓨터 실습실 개인용 노트북지원금 신청 안내
* 아래 내용은 모두 중요한 내용이오니 정독하시고 서류제출 바랍니다.
* 신청서 변동사항 있으니 기존 신청서에서 숫자만 바꿔 내시면 안됩니다.
* 신청서 접수 이메일 주소가 변경되었으니 주의 바랍니다.
(이전 사용했던 이메일로 메일 전송 시 조교 측에서 내용 확인 불가하며, 자동 누락 처리 됩니다.)
1. 신청일자
2025. 09. 12 (수) ~ 09. 26 (금) 23:59
* 기일 엄수, 추가접수 없습니다
2. 신청방법
이메일 접수 csoffice33@naver.com (이전 메일주소에서 변경됨)
※ 메일 제목 [컴퓨터공학과/학번/이름/2025-2 노트북 지원금 신청]
반드시 형식 준수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ex. 컴퓨터공학과/ 202511111/ 홍길동/ 2025-2 노트북 지원금 신청
형식 미준수시 자동으로 누락됩니다.
* 현장 접수 없습니다.
* 학과 메일로 제출 시 누락됩니다.
3. 신청서류
- 신규 : 신청서, 통장사본, 영수증(금액 필수, 날짜와 노트북이라고 명시되어 있어야 함, 주문내역 안됩니다)
- 기존 : 신청서, 통장사본
* 신청서는 첨부파일 참고바랍니다.
4. 지원사항
- 기존 노트북 소지자 : 학기 당 5만원 지원 (매 학기 신청서 제출)
* 단, 기존 노트북 소지자 중 신규 구입 후
신규신청 지원금을 전액 수혜받은 자는 신청 제외
- 신규 노트북 구입자 : 학기 당 5만원 X 남은 학기 일괄지급
ex) 1. 현재 1학년 1학기(1학기) 재학 중이라면, 40만원 지급
2. 현재 3학년 1학기(5학기) 재학 중이라면, 20만원 지급
5. 주의사항
- 신규노트북 구입날짜 확인 후 신청바랍니다.
2025. 6. 16.~ 2025. 9. 26 (영수증에 날짜와 전체 노트북명(혹은 전체 모델명)이 명시되어야함.)
- 자퇴나 재적, 타과로의 전과의 경우 남은 학기에 해당하는 지원금을 학교에
반환해야 합니다. (남은 학기 X 5만원)
- 기타 문의사항은 실습조교실로 연락바랍니다. 031-750-5769
*유의사항*
- 노트북 구매 영수증은 메일에 별도 첨부하지 말고 신청서류 파일에 첨부 부탁드립니다.
- 가급적 한글 파일 또는 PDF 파일로 보내주세요.
- 서류는 신중히 확인 후 제출해 주세요. 조교실에서도 확인은 하고 있으나 오기입, 미기입 사항이 그대로 제출되면 장학 선발 탈락됩니다. 서류 작성 오류로 인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- 재신청해야 하는 학생들은 메일로 사유 보내드리니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.
궁금하신 점은 031-750-5769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* 이수학기는 현재학기 미포함하여 작성 바랍니다. (학사행정 참고) * 신청서는 반드시 컴퓨터 타이핑으로 작성하여 제출 바랍니다. * 신청서 제출 시 하단 본인 서명 필히 작성 후 제출 바랍니다. (서명은 타이핑 불가) * 신규 제출 시 영수증에 노트북 기종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. * 첨부 서류 원본 페이지 양식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 * 휴학생, 휴학 예정자 중 신규로 받은 적이 있는 경우, 혹은 초과학기자인 경우 신청이 불가 합니다. * 서류누락, 수기작성, 입금계좌 불일치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으니 위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 ※ 메일 제목, 파일명에 꼭 [컴퓨터공학과/학번/이름/2025-2 노트북 지원금 신청] 형식 준수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ex. 컴퓨터공학과/ 202511111/ 홍길동/ 2025-2 노트북 지원금 신청 형식 미준수시 자동으로 누락됩니다.
|
<신규 노트북 구입자 신청 예시>
<기존 노트북 소지자 신청 예시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