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글번호
- 113080
2025-2학기 노트북 지원금 신청 안내
- 수정일
- 2025.09.11
- 작성자
- 스마트보안학과
- 조회수
- 206
- 등록일
- 2025.09.11
IT대학 2025-2학기
컴퓨터 실습실 개인용 노트북지원금 신청 안내
* 아래 내용은 모두 중요한 내용이오니 정독하시고 서류제출 바랍니다.
1. 신청일자
2025. 09. 11 (목) ~ 09. 26 (금) 오후 11:59
* 기일 엄수, 추가접수 없습니다
2. 신청방법
이메일 접수 smartsec@gachon.ac.kr
※ 메일 제목 [스마트보안학과/학번/이름/2025-2 노트북 지원금 신청]
반드시 형식 준수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ex. 스마트보안학과/ 202511111/ 홍길동/ 2025-2 노트북 지원금 신청
* 현장 접수 없습니다.
3. 신청서류
- 신규 : 신청서, 통장사본, 영수증(금액 필수, 날짜와 노트북이라고 명시되어 있어야 함, 주문내역 안됩니다)
- 기존 : 신청서, 통장사본
* 신청서는 첨부파일 참고바랍니다.
4. 지원사항
- 기존 노트북 소지자 : 학기 당 5만원 지원 (매 학기 신청서 제출)
* 단, 기존 노트북 소지자 중 신규 구입 후
신규신청 지원금을 전액 수혜받은 자는 신청 제외
- 신규 노트북 구입자 : 학기 당 5만원 X 남은 학기 일괄지급
ex) 1. 현재 1학년 1학기(1학기) 재학 중이라면, 40만원 지급
2. 현재 3학년 1학기(5학기) 재학 중이라면, 20만원 지급
5. 주의사항
- 신규노트북 구입날짜 확인 후 신청바랍니다.
2025. 06. 17.~ 2025. 09. 26. (영수증에 날짜와 노트북기종이 명시되어야함)
*유의사항*
- 자퇴나 제적, 타과로의 전과의 경우, 이미 받은 장학금은 전액 반납해야 합니다.
- 개인정보제공 동의서에 타이핑으로 서명하시면 안되며 전자서명 이미지를 삽입하거나 직접 서명한 후 스캔파일을 보내야 합니다.
- 신규 제출 시 영수증에 노트북 기종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.
- 이수학기는 현재학기 미포함하여 작성 바랍니다. (학사행정 참고)
- 신청서는 꼭! 컴퓨터 타이핑으로 작성하여 제출 바랍니다.
- 노트북 구매 영수증은 메일에 별도 첨부하지 말고 신청서류 파일에 첨부 부탁드립니다.
- 가급적 한글 파일 또는 PDF 파일로 보내주세요.
- 서류는 신중히 확인 후 제출해 주세요. 조교실에서도 확인은 하고 있으나 오기입, 미기입 사항이 그대로 제출되면 장학 선발 탈락됩니다. 서류 작성 오류로 인한 책임은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- 재신청해야 하는 학생들은 메일로 사유 보내드리니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.
- 기타 문의사항은 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. 031-750-4775
<신규 노트북 구입자 신청 예시>
<기존 노트북 소지자 신청 예시>